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텍스트 기반 AI 생성 이미지 : 텍스트로 이미지 생성하기

 

지난 AI 기술 활용 기술에 대한 포스트를 기억하시나요? 기억이 안 나신다면 클릭!

 

 

123RF 업데이트 소식 : AI 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기

오늘은 123RF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어요. 🤖 인공지능이 매우 빠른 속도로 비즈니스 그리고 일상에 적용되고 있어요. 123RF 또한 여러분의 디자인 환경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여

123rf.tistory.com

 

오늘은 위 포스트에 뒤이어 제대로 자리잡은 AI 이미지 생성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원하는 이미지, 상상하는 이미지를 글로 작성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AI 생성기 바로가기]

 

 

비가 오는 날씨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아볼까요? 기존에는 검색창에서 rain 이라고 검색하는 것이 많은, 퀄리티 좋은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팁이었는데요. (123RF 는 해외 서버를 기반에 두고 있기에 한글보다는 영문 검색을 추천드린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어요.) 그렇게 찾은 이미지는 아래와 같아요.

 

 

물론 123RF는 기본적으로 위와 같이 아름다운 무드 가득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어요. 하지만 같은 "rain"  이미지라도 더욱 다양한 느낌을 원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 아날로그 필름이라든지 라인 아트라든지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찾고 싶을 때는 아무래도 영문 검색이 어렵다고 느끼셨을텐데요. AI 이미지 생성기를 활용하면 바로 해결되어요. 텍스트를 입력하고 스타일을 선택하여 생성하기를 클릭하세요!

 

시네마틱 스타일 이미지

 

3D 모델 / 아날로그 필름 / 애니메이션 / 시네마틱 / 라인 아트 / 로우폴리 / 만화 / 디지털 아트 / 고해상도 / 판타지 아트 / 아이소메트릭 / 페이퍼 아트 / 모델링 컴파운드 / 네온 펑크 / 사진 / 픽셀 아트 / 타일 텍스처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등장하는 이미지 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다운로드가 완료되어요. 이미지 아래 노란 줄이 다 채워지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것!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면 원본 이미지가 담겨있어요.

 

 

▼ 실제 이미지

123RF AI 이미지 생성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만나보세요!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이 올린 3억 컷의 사진·일러스트·영상·음원을 받아보세요.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소장!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  Hyeji

 

본 게시물 내 이미지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123RF에 있으며 무단 사용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123rf 고객지원센터 (1544-4225/kr@123rf.com)로 문의 바랍니다.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사이즈 #디자인꿀팁 #편집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 #사진 #AI #AI이미지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