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대용량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 123RF에는 XL 사이즈까지 밖에 없던데.. 그보다 훨씬 큰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어요!

 

123RF의 이미지는 S사이즈부터 XL 사이즈까지 존재합니다.  제품 생산이나 홍보용으로 이미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기 적합하나, 간혹 조금 더 큰! 이미지를 요청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세요. 대형 전광판에 띄우거나 현수막을 제작하고자 하는 분들께서 특히 연락을 많이 주시는데요. 이러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우선, 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일러스트 파일이 아닌 이상 사이즈는 XL까지 한정되어 있어요. 하지만 대용량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있답니다. 바로 사진 늘리기! 사실 엄청나게 큰 이미지는 가까이에서 보는 것이 아닌, 멀리서 바라보는 경우가 많잖아요? 전광판, 현수막, 방송 세트장 배경 모두요! 사진을 늘리면 깨지겠지만 멀리서 보았을 때 티가 날 정도는 아니랍니다. 123RF 원본 이미지가 워낙 쨍하고 선명하기 때문에 늘려도 심각하게 훼손되지는 않아요!

 

123RF 대용량 이미지 사용 방법

 

1. 직접 XL 사이즈 이미지를 2배로 늘리기

위 방법은 보통 가로세로 1.5m에서 2m 정도까지 늘릴 수 있어요. 여기서 에디터 꿀팁 하나! 테스트 출력을 먼저 진행해보세요. 인쇄 시 화질이 깨질 것 같은 부분을 잘라 사진을 늘려서 출력해 보시고 나서 전체 이미지를 출력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 번에 크게 뽑았다가 혹시나 많이 깨져 보인다면 잉크가 너무 아까우니까요!

 

2. 123RF 본사 디자인팀에서 수작업으로 늘리기

위 방법은 보통 가로세로 2m에서 3m 정도까지 늘릴 수 있어요. 123RF 본사 디자인팀에서 일일이 수작업으로 조금씩 늘려 크게 만들어 전달해드릴 수는 있어요.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것! 😰 (40만 원이 넘어요.. 흑) 그래서 위 방법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지만, 2m 이상의 이미지가 필요하고 웬만하면 안 깨졌으면 한다! 싶으시다면 고객지원센터로 언제든 연락 주세요! (1544-4225 / KR@123RF.COM) 앗 그리고 위 작업은 최소 2-3일 걸린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100컷 8만 5천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사진 #다운로드 #이미지 #일러스트 #공지사항 #서비스안내 #전광판 #현수막


✏️ : 섬소녀 H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사원 

hyeji@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