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123RF 업데이트 소식 : AI 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기

 

 

오늘은 123RF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어요. 🤖

인공지능이 매우 빠른 속도로 비즈니스 그리고 일상에 적용되고 있어요.

123RF 또한 여러분의 디자인 환경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AI 기능을 사이트에 입혔습니다. 

 

1.  AI 이미지 생성기

https://www.123rf.com/ai-image-generator/

123RF에서는 AI 이미지 생성기를 통해 직접 생성하거나 사진 유형에서 AI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한글 설명은 아직 준비 중입니다. 영어로 문장을 입력하여 상상을 시각화해 보세요! 

 

 

'이런 사진도 있을까?' 고민은 이제 그만! 123RF 검색창에 머릿속에만 존재하던 비주얼 소스를 검색해 보세요. 작가 그리고 AI 이미지를 모두 보여드립니다. 상세검색에서 [AI이미지 포함] 필터를 적용할 수 있고요. 123RF AI 이미지는 실사와 차이가 없을 정도로 섬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래는 모두 AI가 생성한 이미지랍니다. 

 

203944425
204658315
206431204

2. AI 검색 기능

123RF는 3억 컷이 넘는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어요.  스톡콘텐츠 서비스의 핵심은 "원하는 컷을 빠르게 찾아 쉽게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라이브러리 중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찾기는 굉장히 어려운 일인데요. 123RF는 AI검색엔진을 도입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매우 상세한 검색까지 반영해 주는 AI 검색! 문장 형태로 자유롭게 입력해 보세요. 

 

불이 들어오면 AI검색엔진이 실행이 되었습니다. 클릭하여 켜고 끌 수 있어요!
검색어를 인식하여 실물 위주의 이미지를 보여드려요. AI를 통해 원하는 이미지를 빠르게 찾아보세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대로 소개드릴 123RF의 새로운 기능은 바로! AI 변형 기술입니다. 

 

3.  AI 변형버전 생성기

1) 콘텐츠를 선택하여 이미지 상세페이지 하단 [변형버전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2) AI가 이미지를 읽는 데 약 10초가 소요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3) 결과물을 확인하세요! [변형버전 생성하기]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더 많은 변형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4) 마음에 드는 최종 변형 이미지의 사이즈를 선택 후 다운로드하세요.

[변형버전 생성하기] 버튼 클릭!
기본 2가지의 다른 느낌의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다시 [변형버전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른 느낌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른 느낌의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참고하세요!

*무료 이용자는 AI 변형 생성 기능을 하루에 3회 제한이 있어요.

*변형 생성할 때마다 2장의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변형 생성 후 이미지 구매 시 원작자에게 수익이 배분됩니다. 

*AI생성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이용 전 라이선스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123RF 50컷 1개월 61,300원 플랜을 통해 가볍게 시작해보세요.

평생 쓰는 123RF 이미지, 이제 AI와 함께 더 무궁무진한 비주얼 소스를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이 올린 3억 컷의 사진·일러스트·영상·음원을 받아보세요.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소장!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  Antonio

 

#AI #스톡콘텐츠 #유료이미지 #사진구매 #AI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