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123RF Q&A TIME ⏰ 오늘은 고객님들께서 많이 물어보시는 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123RF에서는 현금영수증뿐만 아니라 세금계산서까지 발행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우선, 세금계산서를 왜! 발행해야 할까요?

 

1. 부가가치세 절세 혜택 : 123RF에 지급한 부가가치세를 나중에 환급받을 수 있어요.

2. 종합소득세 또는 법인세 절세 혜택 : 세금은 사업 매출에서 각종 비용을 공제한 후 소득금액을 토대로 납부하게 되는데요. 이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았다면, 비용을 썼다는 것을 입증할 수 없어 그에 따른 비용을 공제받을 수 없어요! 

3. 법인사업자 필수! : 법인사업자는 지출비용에 대해 세금계산서가 없을 경우, 큰 문제가 발생한답니다. 개인사업자와 달리 지출비용이 법인통장에서 출금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세금계산서가 없을 경우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꼭 발행해야 하는 세금계산서! 그 방법은? 🤔 아래 순서를 따라주세요!

 

1. 서비스 결제를 진행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란' 미발행 체크하기

2. 고객지원센터 이메일 KR@123RF.COM 또는 TAX@BBTREE.CO.KR으로 아이디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하기

3. 고객지원센터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여, 결제일자에 맞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려요. (세금계산서를 선발행하고 서비스 이용도 가능!)

 

세금계산서 꼭꼭 발행하기! 별딱지 ⭐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100컷 8만 5천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사진 #다운로드 #이미지 #일러스트 #공지사항 #서비스안내 #세금계산서


✏️ : 섬소녀 H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사원 

hyeji@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