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이미지 1장도 구매 가능해요!

 

낱장 구매도 가능한 123RF! 마케팅팀에서 정말 열심히 밀고 있는 123RF의 강점 중 하나인데요. 타사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1컷 구매! 오로지 123RF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 1컷 구매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 🤔 정말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물어보시는 부분! '구글에서 이미지를 찾아서 들어왔는데 내가 찾은 사진이 사라졌어요. 1장만 구매하면 되는데 왜 이렇게 어려워요?' 흑 글로벌 이미지 서비스 123RF가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있지요. 하지만 그러한 123RF의 단점을 커버하고 고객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에디터는 오늘도 포스팅을 올리고 있답니다. 힛 지금부터 에디터만 따라오세요! 조금 더 쉬운 123RF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마음에 드는 사진을 클릭하니 123RF 페이지로 넘어가셨나요? 사용 용도에 맞는 라이선스 클릭 후, 원하는 사이즈를 누르고 콘텐츠 구매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 뒤에 등장하는 화면에서 1컷 구매를 누르고 신청하기 버튼까지 클릭! 🖱️ (스톡 콘텐츠가 뭐야? 라이선스는 또 뭐고? 🤔 : 123RF 라이선스 살펴보기)

 

 

 

2. 비회원이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갈 거예요. 아이디와 이메일, 비밀번호 정보 입력하기!

 

 

3. 문제는 여기서! 123RF를 처음 오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나면 123RF의 메인 페이지로 넘어갈 거예요. 흑 여기서부터 많은 분들의 대혼란 파티 🤧 내가 찾았던 사진이 사라졌어요! 문의가 정말 많이 들어온답니다. 이제부터 에디터의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처음에 이미지를 검색하여 들어왔을 때 콘텐츠 ID 적어두기! 이미지 하단을 살펴보시면 숫자가 나열되어 있을 거예요. 그 번호가 바로 선택하신 이미지의 번호! 이를 적어두었다가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고 메인 검색창에서 그 번호를 검색하세요! 그럼 바로 이미지 등장! 👌

 

 

이렇게 등장한 이미지 1장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원래 123RF 회원이셨던 분이라면 이러한 과정 없이 바로 결제 페이지로 넘어갈 거예요. 하지만 123RF의 첫 방문자라면 한 번의 단계를 더 거쳐야 한답니다. 흑 해외 서비스라서 국내 서비스처럼 엄청나게 편리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려요.

 

 

위와 같은 안내 팝업 확인하기! 앗 그리고 혹시 콘텐츠 ID를 적어두는 걸 까먹었다고 해서 당황하지 마세요. 123RF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에디터가 직접 사진을 찾아서 전달해 드리고 있으니까요! (123RF의 또 다른 강점, 에디터의 큐레이션 서비스!) 이미지 찾기가 힘드시다면 1544-4225로 전화 주세요. 💛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사진 #1컷구매 #이미지 #일러스트 #공지사항 #서비스안내


✏️ : 섬소녀 H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사원 

hyeji@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