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업데이트] PIXLR X 편집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123RF에서 이제 PIXLR 에디터를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IXLR은 별도의 설치 / 회원가입 & 로그인이 필요 없는 무료 웹 사진 에디터입니다.

포토샵만큼 정교하고 다양한 툴, 내재되어 있는 수십 개 이상의 필터, 스티커, 폰트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3RF를 운영하는 인매진 그룹의 무료 서비스이며 2020년 2월부터 123RF의 공식 에디터로 변경되었습니다. 

 

 

 

1. 원하는 이미지의 상세 페이지에서 우측 [수정] 버튼을 눌러 PIXLR 에디터로 이동할 수 있어요.

 

 

 

 

2. 이미 다운로드한 이미지의 경우 0 크레딧 · 0컷이 차감되나 처음 받는 이미지의 경우 6크레딧 · 1컷이 차감되어요.

크레딧
PIXLR 에디터를 이용 시 L 사이즈 사진이 받아집니다. 6 크레딧이 차감이 됨과 동시에 해당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PIXLR로 이동합니다.

정액제
정액제의 경우, 1컷이 차감되며 해당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PIXLR로 이동합니다.

 

이미 다운로드한 사진의 경우 : 

 

 

 

새로운 사진의 경우 : 

 

 

[수정]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한 사진 또한 다운로드센터에서 언제든지 차감 없이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크레딧의 경우 L 사이즈)

 

 

3.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PIXLR 에디터로 이동합니다. 사진이 로딩될 때까지 잠시만 대기해주세요.

 

 

4. 원하시는 작업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123RF의 L 사이즈는 웹 최대 사이즈 (3840 px)을 의미합니다.

대부분 블로그를 포함한 SNS의 사진의 경우 1280px 이하이지만 화질 저하를 막기 위해 최대 사이즈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5. 다양한 편집 기능을 실행해보세요.

 

 

 

저는 그라데이선 오버레이 효과에 제일 놀랐는데요. 다른 디자인 프로그램에 없는 기본 필터, 기능들이 훨씬 많고 직관적이라 비디자이너도 손쉽게 이용 가능한 점이 특장점 같습니다. 

 

 

 

6. 편집이 끝나셨으면 우측 하단에 있는 [SAVE]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하세요.

사진 퀄리티는 최상 100% HIGH로 설정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편집 결과물 : 

 

너무나 빠르고 간단하게 사진 편집을 끝낼 수 있었어요 :-) 

 

[123RF의 유료 이미지입니다.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123RF 안에서의 [수정] 버튼을 눌러 편집하는 방법 외에도 즉시 PIXLR 사이트로 가서 사진을 열어 편집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즐겨찾기 하여 언제든지 편집이 필요하실 때 이용하세요! 

 

https://pixlr.com/x/

 

Photo Editor : Pixlr.com - free image editing online

Experience Pixlr X, the next generation photo editor! No installation and registration required. Use for free on desktop, tablets & phones.

pixlr.com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 : 데이지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과장 

daisy@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