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 공지사항

[이벤트] 123RF 고객이라면 AI 영상 제작 서비스 비디오메이커가 무료!

 

 

 

123RF를 운영하는 인매진 그룹에서 새로운 서비스 DESIGNS.AI를 론칭하였습니다.

DESIGNS.AI의 비디오메이커는 AI 기술을 입혀 원클릭 영상 제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단순히 스크립트를 입력 후 산업 그리고 원하는 분위기를 선택하면 영상이 1분 내 추출됩니다.

텍스트를 영상으로 변환하는 AI 기술을 적용하여 가능한데요. 

이후 나온 영상에서 클립, 배경음악 교체부터 글씨를 꾸미고 전환 효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의 문장 / 단어 별로 짧은 영상 클립들이 조합되어 나오는데 이 영상은 게티이미지의 프리미엄 영상입니다. 

프리미엄 영상 클립을 하나씩 구매해도 매우 비쌉니다만, 완성도 높은 홍보용 영상을 비디오메이커를 통해 빠르게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국어 또한 지원하며 언제든지 123RF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이용 관련 문의를 해주세요 :) 

 

 

론칭 이벤트로 123RF 기업 고객님들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고객님 한정 이벤트이며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용권 신청 링크 : https://forms.gle/NAPQdiiMAg3fZb5f9

비디오메이커 둘러보기 : https://designs.ai/videomaker

 

이벤트 문의 : 1544 - 4225 / kr@123rf.com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 : 데이지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과장 

daisy@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