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큐레이션

SUMMER SALE : 여름 세일 이벤트 포스터 및 배너 모음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자연스럽게 카페에서 아이스 음료를 주문하고 창고에 담아둔 선풍기를 꺼내는 등 일상의 작은 변화들로 인해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에디터가 특히 여름이 왔구나 느끼는 특이한 포인트가 있답니다. 바로 길을 걷다 보면 보이는 '서머 세일' 포스터! 다들 한 번씩 보신 적 있으시죠? 아무래도 마케팅 일을 하다 보니 눈이 자연스럽게 그런 쪽을 보는 것도 있겠지만, 누구나 세일!이라고 쓰여 있으면 한 번쯤은 들어가 보거나 온라인이라면 클릭해보지 않나요? 😛 힛 그만큼 세일을 알리는 포스터 혹은 배너 등은 사람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답니다. 여름에 필요한 상품 혹은 서비스를 판매 및 운영하는 기업들은 지금이 바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이고요.

 

그 수많은 광고물 사이에서 자사의 서비스가 눈에 띄었으면 하는 것은 모든 사장님들의 바람일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큐레이션!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여름 세일 이벤트 포스터 및 배너 일러스트 모음! 123RF의 NEW 여름 일러스트를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123RF.COM 

전 세계 작가님들의 사진, 일러스트, 영상, 음원을 판매합니다.

한 번 받은 콘텐츠는 평생 소장,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가 그 어느 곳보다 넓고, 안전합니다. 

저렴합니다. 50컷 5만 원

kr@123rf.com / 1544 - 4225 

 

#유료이미지 #이미지사이트 #사진구매 #일러스트 #여름 #이벤트 #포스터 #여름세일


✏️ : 섬소녀 H

123RF코리아 / 비비트리(주) 성장전략사업부 사원 

hyeji@bbtree.co.kr